아시아여행/일본

일본 오사카 모녀여행 (2016-10-08~2016-10-10) 2/3

곰탱이맘 2016. 10. 15. 12:06


일본여행의 둘쨋날~~


사실 우리가 오사카를 찾은 목적은 바로바로~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가기 위해서~~


비싼 입장료 만큼 제대로 놀아보려구 새벽부터 서둘러본다~~


.

.

.


유니버셜스튜디오@오사카



아침은 어제 편의점에서 사온 빵과 요구르트 그리고 커피로 대충 해결을 하고,


유니버셜스튜디오 가기 위한 길을 나선다~~~


이제서야 제대로 보는 울 숙소...


에어비앤비에서 찾은 숙소인데, 아주 작은 아파트당...ㅎ


일본식 요런 집도 참 이쁘다는 생각을 하면서..



일단 지하철역에서 표를 끊는다~~


두어번의 환승을 거쳐... 드디어 유니버셜스튜디오 가는 열차에 오른다~


그렇게 도착한 곳...


아직 8시 반이 겨우 지났을 뿐인데.. 사람들 무지하게 많다...ㅋ





유니버셜의 상징...


지구본 앞에서 기념사진 좀 찍고는...







벌써 15주년을 맞이하는 이곳~~~





놀이공원 안으로 드디어 입장~~


우린 입장 후.. 일단 해리포터 존에 들어갈 수 있는 확약권을 받기 위해서 고고씽~~ ㅋ


익스프레스 티켓을 끊고도... 해리포터를 두번 타보겠다는 일념으로다가...ㅎ


그렇게 얻은 확약권~


해리포터 입장시간을 기다리면서 커피도 한 잔 마시고.. 팝콘도 사먹었는데...


요 미니언즈들 너무 귀엽다는...ㅋㅋ


근데 넘 비싸....ㅠ.ㅠ


우리의 현실은 그냥 이런 팝콘...ㅋ


드디어 해리포터존으로~~~


해리포터 성도 보이고...ㅎ



빠질 수 없는 아이들 기념촬영...ㅋ



호그와트 성 앞에서도... 기념촬영은 계속된다...ㅋㅋ


앗 그 유명한 버터 맥주...ㅎㅎ


너 이따 맛 보는 거로...ㅋ







우린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를 타기 위해서...


요렇게 계속 기다리고 기다리는 중....ㅎㅎ


익스프레스로 탈 수 있는데.. 왜 이러고 있는 걸까? ㅋㅋㅋ


요기까지 들어오는데두 넘 오래걸렸당~~ ㅠ.ㅠ






그렇게 오랜 시간을 기다려 너무나도 유명한 해리포터 어트랙션을 탔당...ㅎㅎ


근데 4D라 그런지 속이 어찌나 울렁거리든지.. 멀미한 뻔 했다는...ㅋ



이젠 버터 맥주도 맛을 봐야지~~~


이런이런 사진이 영....ㅋㅋㅋ



다시 돌아나오며 해리포터 존 여기저기를 구경한다...


우리가 영화도 안 보고 책도 안 본지라... 크게 별 감흥이 없었다는 슬픈 전설이...ㅋ







두번째 탑승한 어트랙션은 익스프레스티켓을 이용해서...


"죠스"를 탔는데..


배를 타고 있음 죠스가 막 나타나고... 죠스를 해치우는 머 그런 내용....ㅋㅋ


나름 재미는 있었다...ㅋ



오전에 두 개 탔을 뿐인데 벌써 밥 먹을 시간... ㅠ.ㅠ


일요일이라 그런건지 여기가 원래 그런건지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다...


밥 먹는 곳도 줄을 엄청 서야만 했다는...ㅋ



그래두 간단히 점심을 먹는다~~



점심 먹으며 어느정도 휴식도 취하고는...ㅎ



다시 본격적으로 돌아댕긴다....


쥬라기파크는 예전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타봤기 때문에 패쓰하고~~







스파이더맨을 탑승하러~~


사실 우린 해리포터 보단 스파이더맨이 훨 재밌더라는....ㅎ


사실 개인의 취향일 수도 있고.. 우리가 해리포터를 몰라서 그럴지도...ㅋ


신나게 스파이더맨을 즐기고 나왔더니


어느새 흐리던 하늘이 파랗게....ㅎ




일단 볼일이 급해.. 화장실을 찾았는데...


화장실을 이용할려고 해도 이렇게 기다란 줄을....ㅠ.ㅠ


근데.. 화장실을 댕겨와서 보니.. 이곳이 퍼레이드의 시작점~~~


퍼레이드 진행 전 이런 저런 안내 중이다...ㅎ




드디어 시작된 유니버셜 15주년 맞이 퍼레이드~~


퍼레이드 현장의 즐거운 모습은 아래 사진으로 감상하도록 하시고....ㅎㅎ


가까이서 너무나도 즐겁게 즐길 수 있어서 더없이 좋았던 시간이었다..
































































퍼레이드 구경을 실컷 하고는


이젠 스페이스 판타지 탑승~~


사실 난 이게 젤루 잼있었는데 울 따님은 펑펑 울고 나왔다는...ㅠ.ㅠ



그러고 따님의 심신의 안정을 찾고자


편히 앉아 볼 수 있는 터미네이터 관람을 하고 나왔는데...


미니언들이...ㅎㅎ




미니언즈로 인해 기분이 조금 풀린 따님~~ ㅎㅎ







이건 머지? ㅋㅋ



우리가 마지막으로 구경한 어트랙션...


요괴워치?


해가 저물어가자 여기저기 공연도 많이 해서 구경할 거 많지만...



우린 다시 해리포터를 찾는다~~


밤에 오니 또 다른 느낌....ㅎ






우린 후다닥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만 후다닥 타고


유니버셜을 빠져나온다~~~


밤이 되니 더 멋지게 보이는 곳...



기념촬영하면서 즐거워 하는 모녀... ㅎㅎㅎ





이젠 진짜로.. 유니버셜을 뒤로 하고 나온다....ㅎㅎ


아침 일찍부터 엄청나게 빡시게 놀았던 곳...


아쉽지만.. 빠이 빠이~~~


저녁은 도톰보리가서 먹기로 했지만 너무 열심히 논 탓인지 허기져서


군것질 하려 들른 편의점...ㅎ


일본 로손 편의점에서 꼭 먹어 봐야 한다는 모찌롤~~


쪼기 보이는 저것~~ ㅋ


지하철 타고 다시 난바역으로~~~


근데.. 아직도 게시기만 보면 사진을 찍어대는 버릇이...ㅋㅋ



그렇게 도톤보리에 도착한 우리...


일본라멘을 먹기 위해 엄청 유명하다는 이곳에서 한참을 줄을서서 기다렸다...ㅋ



기다리는 동안 라면을 어떻게 해달라고 할지 주문서도 미리 작성하고...ㅋ


뭔 자판기 같은 거에서 주문을 하고... 티켓을 받는다...ㅋ


요건 빈자리를 보는 것~~


드디어 자리에 앉는데...


신기하게도 자리가 뭔 독서실처럼 되어 있다...ㅋ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온다...


요건 반숙인 달걀..



요게... 유명하다는 그 일본라면~~ ㅋ


타코야끼로 유명한 집인 쿠쿠로에서 포장해 온 거 까지 함께 배불리 저녁을 먹는다...ㅋㅋ



일본에서의 마지막 밤인 오늘...


드디어 쇼핑을 해야징~~


유명한 돈키호테에 들러... 싹~~~~ 쓸어왔다는....ㅋㅋㅋ


몸은 무지 피곤하지만


양손 가득히 들고 숙소로 향하는 우리들...ㅎ


그렇게 일본에서의 둘째날을 마무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