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여행/홍콩

홍콩/마카오 가족여행_(2010-07-18 ~ 07-21) 2/8

곰탱이맘 2010. 8. 3. 21:54


1편에 이어서...


빅토리아 피크 탐방기를 계속합니다...


ㅎㅎㅎ



홍콩 섬 페리 선착장에 내리니 길게 늘어서 있는 빨간 택시... 


이곳의 택시는 모두 빨간색인 듯...차의 모습두 무지하게 클래식해 보인다..

울 친정 마산은 택시는 노란색인데...ㅋㅋ 


섞어놓으면 이쁠 거 같다..


베트맨에서 보인 IFC 빌딩도 보이기 시작한다....ㅎ



피크트램을 타기 위해 2층 버스를 타고 가는 중... 


오픈 되어 있는 2층버스는 우리나라에서는 탈 수 없는지라..색다른 경험이었다..


바람을 가르며 달리니 시원하기도 하고..땡볕이라 덥기도 하고...


주변의 마천루를 구경하면 피크트램 타는 장소로 이동을 한다...













파크트램 타는곳에 도착하였으나...


사람이 너무 많았다....ㅜ.ㅜ


울딸은 거의 쓰러져가고...


결국엔 맨땅에 앉아 버린다...ㅋ



피크트램을 타기 위해 1시간정도 기다린 듯하다..일요일이라 그런지 아님 원래 사람이 많은 건지... 


결국 길게 늘어선 줄로 인해 울 딸은 피곤해서 뻗어버렸다. 



긴 기다림 후 어렵게 정상에 도착~


기념품 가게를 지나면...


부바캠프가 나온다...


여기는 울 신랑이 홍콩야경을 보며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여행가기전 미리 예약한 부바검프라는 곳이다.


새우요리 전문인 패밀리 레스토랑인데..


조용하지 않고 아웃백 분위기가 조금 나는 레스토랑이었다.


창가에서 바라보는 바깥풍경...











어느 덧 해가 지고 불이 하나 둘씩 들어오더니 멋진 장관이 되었다..


식사를 마치고, 피크타워 옥상에 위치한 전망대로 올라가 본다...


피크타워 옥상에 위치한 전망대에서 찍은 홍콩 야경...








빡신 첫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 도착...


나현이는 바로 뻗어 버리고...니현아빠랑 내일 일정 계획을 세우고 바로 잠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