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Camping 일기

106th Camping(2017-05-27 ~ 05-28)_칠곡 송정 자연휴양림

곰탱이맘 2017. 5. 28. 18:34



집에 그냥 빈둥빈둥 있는 것 보단 바깥잠 하루 자는 게 나을 듯 하여 급 야영장을 찾던중..


집에서도 아주 가까운 휴양림에 사이트가 많이 남아있더라는~~ ㅎ


.

.

.

송정자연휴양림 제1야영장@칠곡군


그렇게 며칠 전에 예약을 하고 찾은 곳...


울 따님은 집에서 넘 가깝다고 이게 놀러가는거냐고 투덜거린다...ㅎㅎ


일단 안내소에서 예약 확인 후




1야영장을 찾아 후다닥 사이트를 꾸린다~


데크가 3*4인줄 알고 왔는데.. 생각보다 넘 작다..ㅠ.ㅠ


상황에 맞게 텐트를 치고는


비좁지만 저렇게 좌식모드로...ㅎㅎ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휴양림 이름에 걸맞게 소나무가 많아서 그늘도 많아 참 좋다~~


사이트도 다 구축했겠다.. 일단 점심을 먹는다...ㅎ


점심은 사가지고 온 김밥이랑 염통꼬치구이 + 맥주까지..ㅋ



배도 부르겠다.. 잠시 주변 산책을~~




1야영장 바로 옆에 물놀이장도 있다..


아마도 7월 중에 개장을 하겠지..ㅋ




산책로 가는 길이라 되어 있어서


2야영장 구경도 할 겸 올라가본다..ㅎ



허나.. 경사가 있어 힘들다...ㅋㅋ


산책이라 할 것도 없이 그냥 돌아와.. 다들 오침을...


나름 낮잠도 자고.. 책도 조금 읽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나니


벌써 저녁 먹을 타이밍~~


대패 + 김치 + 목살 + 기타 등등으로 저녁을 해결하고..



야구도 시청하면서.. 그렇게 하루를 마무리한다~~


다음날 아침...


늘 그렇듯 아침 먹은 후 후다닥 사이트 정리를...ㅎ


우리가 하룻밤 머물렀던 곳을 인증샷처럼 남겨본다..


그러곤 잠시 주변을 돌아본 후..







바로 철수~~~ ㅎㅎ


집에 가는 길에 칠곡보에도 잠시 들르고..







가실성당에도 잠시 들른다...



조그마한 성당인데.. 나름 정감있고 이쁘다..ㅎ






이쪽 방향은 한티가는 길~~


언젠가 시간내어서 한번 걸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ㅎ


우린 그냥 성당 주변 한바퀴만 돌아보는 거로..ㅎ






그렇게.. 짧은 캠핑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온다~~~


요즘은 여건상 멀리 떠나지도 못하고, 이런 짧은 여유조차 누리기가 쉽지는 않지만..


그래두 짬짬이 부지런히 댕겨야 하지 않을까 싶다...ㅎㅎ


다들 즐캠하시고~




지자제 자연휴양림 탐방기 모음

http://blog.daum.net/002bbang/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