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여행/대만

대만 가족여행 (2017-12-23~2017-12-26) Day3

곰탱이맘 2017. 12. 29. 00:32

타이베이에서의 둘째날 같은 셋째날이 시작되었다~~~ ㅎㅎ

그리고 오늘은 크리스마스~

101타워@타이베이

오늘은 대만을 간다면 필수코스로 여겨지는 예스진지 투어가 잡혀 있는 날~~~

우린 투어버스를 타기 위해 타이베이역으로 향한다~

타이베이에 도착했을 때가 비록 늦은 밤이였지만 그때 숙소까지 걸어간 길이라 아주 익숙하게 찾아간다~~

타이베이역 M3, M4 출구 쪽에 길게 관광버스들이 자리 잡고 있다..ㅎㅎ

아마도 이게 다 여러 회사들의 투어버스인 듯~~

일단 M3출구 지하 1층 쪽에서 예약확인 후

우리가 타야할 버스를 찾아 탑승~~

10시부터 7시 반까지 착한투어버스를 타고 대만현지가이드와 함께

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을 빡빡한 일정으로 알차게 돌아댕겼다~~~

예스진지 투어 이야기는 아래에 따로 차례대로 포스팅을 하기로 하고,

↓↓↓

예류해안 지질공원 나들이 !!!

스펀 나들이 !!!

진과스 나들이 !!!

↓↓↓

지우펀 나들이 !!!

예스진지 투어를 마치고 다시 타이베이로 돌아온 우리들~

타이베이 101타워 구경도 할 겸 신랑 지인도 만나러 언릉 이동한다..

타이베이101 타워는 '타이베이 세계금융센터(Taipei World Financial Center)가 정식명칭이라고 한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였던 이 건물의 높이는 508m,지상 101층/지하 5층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지만,

우린 내부 구경은 생략하고, 바깥에서 요렇게 야경을 구경하는 거로 만족~~ ㅎ

건물에 새해 메세지를 띄워주고 있다~~

타이베이 101빌딩 주변에 많은 대형쇼핑몰이 있지만

우린 쇼핑보다는 그 중 요즘 젤루 핫하다는 COMMUNE A7으로~~

이곳은 푸드트럭으로 이루어진 먹거리 장터같은 곳이다~~

입장하려는 사람들이 많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

줄을 서서 기다려 들어갔으나,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이곳에서는 먹기를 포기하고 후다닥 구경만 하고는..

지인을 만나 우리는 다른 곳에서 저녁을 먹는다~~ ㅋ

대학 다닐때 만나고 처음 본다는 두 분~~ ㅎ

여튼 덕분에 가족들끼리 만나 맛있는 것도 먹고, 따뜻한 크리스마스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후배님이 숙소까지 데려다 줘서 편하게 돌아온 우리들~~~

마지막날 밤이라고 따님이 아빠한테 직접 팩을 해주더란...ㅎㅎ

여행가면 늘 따님한테 이런 호사를 누리는 아빠..ㅋ

이젠 여행 중의 소소한 일상이 되어버린듯 하다~~

오늘 하루는 관광버스를 이용한 투어여서 그런지 몸은 조금 덜 피곤한 듯...ㅋ

여행 중에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해 본 건 첨인데 이것도 나름 편하고, 재미가 있는 듯하다..

그리고, 외국에 와서 이곳에 살고 있는 지인을 만나는 것도 좋았고..

오늘 하루도 더할나위 없이 즐겁고 좋았다..^^

내일은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니 투어보다는 먹거리에 집중하기로 하고.. 우리 모두 꿈나라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