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여행/대만

대만 가족여행 (2017-12-24) 보피랴오 역사거리 나들이

곰탱이맘 2017. 12. 29. 00:52


보피랴오역사거리(剝皮寮歷史街區)@타이베이


용산사 구경을 끝낸 우리들은 근처에 있는 보피랴오 역사거리로 이동~~


보피랴오 역사거리란 용산사 옆의 캉정루(康正路), 광저우제(廣州街),


그리고 쿤밍제(昆明街) 입구(용산사를 바라보고 오른쪽)를 가리키며,


타이베이시에서 6년간 보수공사를 벌여 지난 100여년을 복원한 곳으로, 현재 타이베이에서 가장 잘 보존된 청나라 거리라고 한다.


영화 세트장 분위기가 물씬~~ ㅎ


아기자기하게 구석구석 이쁘고 느낌 있는 그런 곳이다..








골목길 느낌도 잘 살려놓았고..





85도씨 소금커피도 마실겸 잠시 의자에 앉아 쉬면서...ㅎㅎㅎ


이리 보니 모녀가 무지 닮았네...ㅋㅋㅋ

(안경때문인가? ㅋ)





붉은 벽돌에 이쁜 그림...ㅎ


관우, 장비 이런 분들인가? ㅎㅎ





사랑해~~~ 라고 하는 듯...ㅎㅎ






전시회 같은 게 있어서 잠시 구경~~



좋아하는 스탬프는 덤~~~



이곳의 블럭도~~





우린 Western historic 사이트를 지나


Heritage and Culture 교육 센터로 입장~


이곳은 곳곳에 체험하고 구경할 것들이 많았다...






물론 곳곳에서 스탬프도 찍을 수 있고..ㅎㅎ










작고 아담한 규모의 보피랴오 역사거리~~


용산사 구경가실 분들은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이곳도 잠시 들러 색다른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