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Camping 일기

110th Camping(2018-06-02 ~ 06-03)_경북 구미 옥성 자연휴양림

곰탱이맘 2018. 6. 3. 13:34


스노우피크 60주년을 맞아 한정판 텐트들이 출시되었다..


우린 2011년부터 함께했던 어메니티가 너무 오래되고 낡아서 이번참에 한정판 어메니트 프로를 새로이 들이게 되었다는...ㅎㅎ


그래서 새 텐트 함 쳐보고자 떠난 캠핑 이야기~~ ㅎ


시작합니다..^^

.

.

.

옥성자연휴양림@경북 구미



요즘 먼 곳으로 캠핑갈 처지는 아닌지라..


집에서 가까운 곳 중 물색을 하다 발견한 옥성자연휴양림~~


집에서의 거리도 1시간정도 밖에 걸리지 않고, 사이트도 모두 데크로 되어 있는 곳...ㅎ




일단 입구에서 캠핑장 예약했어요~~~ 확인을 받고...ㅎㅎ


휴양림 안내도 함 살펴보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1캠핑장을 찾아 올라간다~~ ㅎㅎ


드디어 개시하는 울 텐트~~~


따님은 다운받아온 드라마 보느라... 도와줄 생각도 없고...ㅋㅋ


우린 기존에 사용하던 텐트랑 동일한 모델이라 금방 설치를 끝낸다~~ ㅎㅎ


우리가 예약한 데크는 6.1 * 3.7(홈피에 나오는 크기이나 이것보단 작은 듯..ㅎ) 


참고로, 이곳 야영장에서 1야영장의 1번, 3번 데크가 젤루 크다..


그래서 어메니티가 충분히 올라가고도 남는 크기..ㅎㅎ


우리의 새 아이를 여러각도로 찍어본다..ㅋ







제 1야영장의 전체적인 모습~~


전체적으로 다 그늘이 형성되는 곳이라 좋다..^^



요긴 주차장 바로옆에 위치한 화장실과 개수대~


화장실 엄청 크고, 깨끗해서 기분이 좋았다는...ㅎ


텐트도 다 쳤으니... 음료수 한 잔 마시고~~ ㅎ


잠시 휴식을 취한 다음~



주변 산책에 나서본다~~


제1야영장 배치도~~


데크 크기도 적혀있으니 참고하면 될 듯..


1야영장 옆에 위치한 저수지인 주야지~


요긴 수변무대~


주야지를 따라 한바퀴 돌아본다..




걷다보니 유아숲 체험원이 있더란...ㅎ


일반놀이터보다 아이들이 놀기에 더 좋은 곳인듯~~




산책코스, 등산코스 다 안내되어 있지만...ㅎㅎ


우린 발길가는대로 걷는 중...ㅋ


요긴 산림휴양관~


우린 계속 저수지를 따라 걷는다...ㅎ







우리가 걸었던 코스는 저수지 한바퀴....ㅋㅋㅋ


적나라하게 칼로리 소비양까지...ㅎ








가벼운 산책을 마치고 돌아와서는 야구시청 모드~~~


삼성과 엔씨의 경기...ㅋ


울 집에 삼성팬과 엔씨팬이 공존하는 곳이라.. 날카로운 신경전이...ㅎ


늘 야외에 나오면 먹는 바베큐로 저녁을 해결하고는...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ㅎ


낮에 놀다 가시는 분들이 많아 그런지 밤에는 우리 포함 세 사이트밖에 없더라는...ㅎ


것두 가족단위인지라 다들 엄청 조용하고, 일찍 주무시더란...ㅋ



담날 아침~~~ 울 따님 수업이 있는지라.. 아침만 먹고 언능 철수~~ ㅎㅎ


이곳 야영장은 국립야영장과는 달리 1시부터 이용가능하다..


그래두 우리가 하룻밤 보낸 사이트인 3번 사이트의 모습을 남겨본다~


데크마다 소화기도 하나씩 배치되어 있어.. 왠지 안심~~ ㅎ




집에서 가까운 곳에 이렇게 좋은 야영장이 있다는 걸 알게 되어 너무 좋았다...ㅎㅎ


그간 너무 멀리만 돌아다니느라.. 가까이 있는 곳을 좀 등한시 했던게 아닌가 하는 반성아닌 반성을 해보며,


이젠 고딩때문에 주말시간도 여유롭지 않아


가끔 가까운 곳으로 다녀야 할 듯 싶어 아쉽긴 하다...ㅎㅎ